사진 = 제이웨딩네트웍스 제공
사진 = 제이웨딩네트웍스 제공

제이웨딩네트웍스가 오는 7월 20~21일(토, 일) 양일간 전주 웨딩팰리스웨딩홀에서 '시그니처9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전주지역 웨딩업체들과 '풍성한 7월의 결혼준비'라는 콘셉트로 최신 웨딩트렌드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예비부부가 알뜰하게 결혼식 준비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박람회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어 '시그니처9 전주웨딩박람회'에서 2일 동안 최대 189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드메패키지를 준비했으며 청담스토리, 리움웨딩 등의 웨딩스튜디오 업체가 참여한다고 전했다.

박람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 및 혼수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으며 웨딩홀 조기 예약시 대관료 최대 140만원 할인과 식대 할인, 허니문 전문여행사 렉스투어와 여행&라이프에서 최대 150만원 할인혜택, 혼수 업체 최대 20% 할인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개최 이벤트로 온라인으로 사전신청을 하는 예비부부에게는 20~30대 선호브랜드 카카오프렌즈 비치타올을 행사장에서 방문 선물로 증정하며, 계약과 상관없이 결혼준비에 대한 궁금했던 부분을 상담만 받아도 휴대용 선풍기, 휴대폰 거치대, 채칼세트, 여행용파우치 등 감사 선물 등도 증정된다고 전했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 박람회는 매년 결혼 성수기 일정에 맞춰서 진행되고 있으며, 전주, 익산, 군산 등 전라북도 지역에서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행사" 라며 " 1:1 맞춤서비스와 최저가 현혹상품이 없는 정찰제 안심시스템으로, 서비스와 만족도를 높여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는 결혼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의 사전 참가 신청으로 진행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