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4 22:20 (월)
한 여름 더위는 번암 물빛축제에서 식히세요
한 여름 더위는 번암 물빛축제에서 식히세요
  • 김원찬 기자
  • 승인 2019.07.2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 여름 더위는 번암 물빛축제에서 식히세요

[데일리그리드=정기환 기자] 제3회 번암물빛축제가 오는 8월 2일부터 3일까지 장수군 주최, 번암물빛축제추진위원회 주관으로 번암면 장수 물빛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번암 물빛축제는 ‘물과 빛’을 테마로 한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게임 프로그램, 한여름 밤 펼쳐지는 오색조명 분수 향연 등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 먹거리가 빵빵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주민이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마을축제로 축제추진위원회를 중심으로 주민들이 축제콘텐츠를 직접 구성하고 이장협의회와 의용소방대, 자율방범대 등 단체 및 관내 유관기관은 프로그램을 선택해 마을별 역할분담과 홍보, 토론, 점검하는 등 준비에 힘 쏟고 있다.

 

임정택 축제추진위원장은 “주민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 남은기간 세밀한 축제준비를 다짐하며 이번축제가 관내뿐 아니라, 관외에서도 많이 참석하여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형근 면장은 “이번 축제는 장수군에서 번암면이 전북도 시골마을 작은 축제에 선정돼 치러지는 행사인 만큼 주민이 주가 되는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단체 및 각 유관기관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며 “항상 번암면의 크고 작은 일에 협조해 주ㅕ서 감사드리며 성황리에 축제를 마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 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