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률, 취업난이 계속 되면서 일을 하지 않는 젊은 층이 늘어나고 있다. 자연스레 결혼을 포기하고, 비혼, 1인가구라는 말이 대세가 되어 버린 시대.

이런 젊은 친구들이 재택부업에 관심을 두고 있다. 다른 일을 하면서 집에서도 일을 할 수 있고,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젊은이들과 주부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제대로 된 멘토를 만나서 배우고 시작해야만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초보전문멘토 모마하는 재택부업에 관한 편견을 버리고 새로운 꿈을 꿀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초보전문멘토 모마하 역시 돈이 필요했지만 강아지들을 케어해야 하는 상황에서 어떤 방법으로 돈을 벌어야 할까 고민하다가 재택부업을 알게 되었다.

멘토의 꿈 같은 글을 보고 일을 시작했지만 첫 수익은 미미했다. 하지만 포기라는 단어를 선택하지 않고 나와 같은 멘티가 생기게 하고 싶지 않아 열심히 노력했다.

그 결과 믿고 따라와주는 멘티들이 생겼고 초보전문멘토 모마하라는 명성도 가지게 되었다.

초보전문멘토 모마하는 '많은 분들이 힘든 상황에서 찾는 것이 재택부업, 알바'라며 '초보전문멘토 모마하와 함께 다시 꿈을 꾸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다'고 밝혔다.

초보전문멘토 모마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