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빈(AVIN)의 소속사 LAC E&M은 오늘(31일) 낮 12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동남아시아 유명 가수이자 배우 제임스 리드(James Reid)와의 컬래버레이션 첫 싱글 ‘Risk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30일 오후 LAC E&M 공식 SNS을 통해 ‘Risk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하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현재 ‘Risky’ 음원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음악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곡 ‘Risly’는 아빈(AVIN)의 트렌디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제임스 리드(James Reid)의 귀에 탁 꽂히는 소울 가득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밝은 팝 장르 곡으로 누구나 흥겹게 들을 수 있는 분위기를 곡에 녹여냈다. 

또한 제임스 리드(James Reid)가 수장으로 있는 Careless Crew 소속 멤버인 미국 래퍼 KINGwAw가 피처링을 해줌으로써 곡의 완성도가 한층 더 높아졌다.  

아빈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글로벌한 아티스트들과 많은 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으로 앞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 대세로 이어 갈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