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통'에 나온 일명 ‘로보캅 빙수머신’으로 대박을 낸 빙수가게가 있어 화제다.

투박하고 고철처럼 생긴 로보캅 빙수머신에서 나오는 빙수는 그야말로 반전이다. 한겹 한겹 부드러운 얼음이 겹겹이 쌓이는 ‘프릴빙수’는 손님들 사이에서는 드레스 빙수, 대패빙수로 더 유명하다.

프릴빙수가 손님에게 서빙이 되면 프릴빙수의 비주얼에 반해 여자 손님들은 인증샷을 위해 카메라부터 꺼낸다는 후문이다. 특히 프릴빙수의 부드러운 얼음 퀄리티과 더해지는 망고퓨레는 빙수의 맛을 더 좋게 해준다. 손님들 중에 프릴옷을 입고 오는 이들에게는 프릴빙수류 주문 시 사이즈업을 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한편 가디스 사장은 최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신선하고 안전한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영국의 질소아이스크림을 보고 가디스에 질소아이스크림을 런칭을 했다고 전해졌다.

질소아이스크림은 즉석에서 천연재료에 질소를 부어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고객 눈앞에서 만들고 합성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가디스는 지난 5월에 오픈했다. 오픈하자마자 SNS 등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대박 가게로 자리매김했다. 가디스에 물류를 납품하던 D상사 대표는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물류량에 놀라 직접 신촌점을 오픈한다'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가디스에 로보캅 빙수 머신으로 만든 프릴빙수와 질소아이스크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sngoddess.com)에서 얻을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