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0 22:20 (일)
상상파크, ‘코코두부제조기’와 ‘이편한베개’, ‘당박사110’으로 국민건강지킴이 ‘우뚝’
상상파크, ‘코코두부제조기’와 ‘이편한베개’, ‘당박사110’으로 국민건강지킴이 ‘우뚝’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4.07.1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특허인증 건강상품 전문업체로 ‘인기’

상상파크의 가정용 ‘코코두부제조기’와 당뇨환자들의 특수의료용도식품인 ‘당박사110’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면서 웰빙 바람에 한 몫을 하고 있다.

국내외 특허인증 건강상품 및 건강식품을 공급하는 건강 & 웰빙전문 쇼핑몰 상상파크는 다양한 건강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고 있다.

 

생콩을 넣고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두부를 만들 수 있는 ‘코코두부제조기’는 주부들 사이에서 단연 인기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두부뿐만 아니라 두유와 순두부, 콩국, 비지 등 여러 가지 요리를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콩을 주된 원료로 하는 두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콩을 갈고 익혀서, 간수를 넣고 굳히는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하는데, 이러한 복잡한 과정을 모두 생략하면서 수제 홈메이드 두부를 만들 수 있도록 한 것이 바로 코코두부제조기인 것이다.

베개의 형상을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하고 제작해 코골이를 방지해주는 ‘이편한베개’ 역시 국민들의 효자 상품으로 등극했다.

코골이를 겪고 있는 사람의 경우 제대로 된 숙면을 취하지 못해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개운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상황이 자주 반복되면 다음날 집중력이 떨어지고 졸음운전 등으로 인한 사고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 깊은 숙면을 위한 조치가 꼭 있어야 한다.

이러한 고민을 바로 건강에 좋은 옥돌, 황토, 참숯 등 천연소재를 사용 친환경적으로 제작된 편안하고 위생적인 이편한배개가 해결해주고 있다.

이와 함께 당뇨환자들의 건강보조식품인 ‘당박사110’ 역시 필요한 영양소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등극했다.

당뇨는 철저한 관리가 우선인데, 매번 식이요법과 운동을 철저히 지키기란 쉬운 것이 아니다. 특히 요즘 같은 더운 여름철에 식이조절을 하는 것은 더욱 힘이 들고, 영양불균형으로 기력이 딸릴 수 있다. 이때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당박사110’이 큰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이다.

상상파크 관계자는 “‘당박사110’은 생명공학박사 김동철 교수가 24년 당뇨 연구 끝에 개발한 당뇨 환자용 자연식품으로 자연식물 수십 가지를 나노 기법으로 저온 추출한 NTB-A로 만들었다”며 “당뇨환자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정량적으로 배합해 구성한 생식 형태의 식품으로 섭취가 간편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자연에서 재생하는 천연의 식물재료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6시간 이상 농축하여 건조한 다음 과립상태의 분말로 만든 제품인 “파워샘K-파워추출물”도 중년남성의 전립선건강에 꼭 필요한 건강식품이며 현재 상상파크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한편, 지난 5월 리뉴얼을 마치고 새단장한 상상파크 쇼핑몰에 신규 회원이 되면 즉시 할인되는 10% 쿠폰이 발급되며 회원등급별 최대 10%의 자동 추가할인과 전 회원 3% 추가적립도 가능하다.

문의는 상상파크 홈페이지(www.sspark24.com) 또는 유선전화( 031-973-5012)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