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가 ‘500만원의 상금의 주인공’과 ‘파파이스의 새 광고모델’을 찾는 ‘GIRLS, BE SPICY!’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전국의 톡톡 튀는 여성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현장 이벤트는 오는 7월 18일~20일까지 홍대대학로점과 25~27일까지 타임스퀘어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는 8월 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7가지 케이준 소스가 어우러져 스파이시한 맛을 내는 ‘케이준 익스트림 치킨버거’의 출시를 기념해 스파이시하게 할 말 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스파이시한 그녀를 찾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4일부터 파파이스 충무로점과 서울스퀘어점에서 진행돼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직접 이벤트 현장에 방문해 참가하는 경우, 매장에 설치된 부스에서 7가지 질문 중 하나를 선택해 스파이시하게 답하면 된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기 어려운 고객들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질문을 확인하고 본인이 선택한 질문에 답하는 모습을 스마트폰이나 디지털 카메라로 직접 촬영해 마이크로 사이트에 올리면 참가 신청이 완료 된다.

심사는 참가신청을 한 기간 별로 나누어 총 4차로 진행된다. 1차는 7월 4일-7월 10일까지로 마감됐고 2차는 7월 11일부터 17일까지로 현재 진행 중이다. 3차는 7월 18일-24일이며 마지막 4차는 7월 25일-8월1일까지 참가신청을 한 사람에 한 해 심사한다.

이렇게 8월 1일까지 가장 높은 추천수를 받은 8명의 스파이시한 그녀들을 뽑는다. 8월 4일부터 8월 10일까지 8강전을 거쳐 8월 13일에 ‘스파이시 걸’ 2명을 선발한 결과가 발표된다. 네티즌들에게 가장 높은 추천수를 받은 그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온라인 투표와 내부심사를 거쳐 선발된 가장 스파이시한 그녀에게는 파파이스 광고모델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이 돌아간다.

더불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케이준 익스트림 세트 쿠폰’이,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케이준 익스트림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 영상은 ‘GIRLS, BE SPICY!’ 이벤트 마이크로 사이트(www.girlsbespicy.co.kr) 의 참여현황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을 보고 추천만 해도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케이준 익스트림 세트 쿠폰’을 메일로 발송할 예정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