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7 13:20 (목)
능률교육, 초∙중학생 꿈 키워주는 여름방학 무료 강연회 개최
능률교육, 초∙중학생 꿈 키워주는 여름방학 무료 강연회 개최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4.07.1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학생 대상 입시 영어 공략법과 학년별 학습 비법 공개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황도순)이 초∙중학생의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7월 26일 무료 영어학습 전략 강연회를 개최한다.

능률교육은 평소 학업과 진로 선택의 문제로 고민하는 청소년이 꿈을 키우고 어려운 영어 공부에 대한 자신감도 기를 수 있도록 구체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강연회를 기획했다.

 

“짧은 여름방학, 영어로 꿈을 깨우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연회는 초등학교 4학년~중학교 3학년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영어교육 전문가들의 영어학습 비법을 비롯해 명문대생 학습 멘토가 들려주는 꿈과 진로 선택에 대한 조언으로 꾸며진다.

강연회 1부에서는 능률교육의 청소년 영자신문 엔이타임즈(NE Times)를 만드는 소준섭 국장이 최신 시사 상식을 쌓으며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도 높일 수 있는 영자신문 활용 학습법을 소개하며, EBS와 능률교육 틴즈업에서 활약하고 있는 중학 영어 전문 권지예 강사가 명문대 진학을 위한 학년별 맞춤 영어학습 전략을 바탕으로 입시 영어 공략법을 전한다.

명문대생 학습 멘토가 진행하는 강연회 2부에서는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카이스트에 입학해 화제가 된 장하진 멘토와 10대를 위한 진로교육 전문지 모두(MODU) 매거진을 만드는 서울대생 권태훈 멘토가 등장해 꿈과 현실 사이에서 진로 선택으로 고민하는 청소년에게 선배로서 생생한 조언을 전한다.

이번 강연회는 오는 7월 2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잠원동에 위치한 한국야쿠르트 본사 대강당에서 무료로 열린다. 참가 신청은 능률교육 중고등 영어학습 사이트 틴즈업(www.teensup.com)에서 선착순으로 200명까지 받는다.

능률교육은 모든 강연회 참석자에게 베스트셀러 어휘학습서 ‘주니어 능률VOCA’ 1권과 해당 강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그밖에, 강연회 현장에서 틴즈업 여름방학 영어특강 코스 ‘기사도(기적의 4주 도전)’ 구매 시 20% 할인, 엔이타임즈(NE Times) 학습 상품 구매 시 1개월 무료 구독 혜택 등 다양한 참석자 특전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02-2014-7303로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