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8 16:20 (화)
투마리치킨, 전국에 가맹점 모집 본격화
투마리치킨, 전국에 가맹점 모집 본격화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4.08.06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한 마리 가격인 17,500원으로 2 마리를 즐길 수 있어 저렴한 가격과 차별화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투마리치킨이 오는 17일부터 지방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기 위한 지방 가맹점 모집을 본격화 한다.

투마리치킨은 2011년 시흥1호점을 시작으로 2014년 현재 수도권 지역에만 100여개의 지점을 개설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투마리치킨의 금번 지방 가맹점 확장 소식은 지방에 있는 많은 예비 창업주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투마리치킨은 초보창업주를 위한 성공창업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이에 대해 투마리치킨 관계자는
“창업주들이 보다 쉽게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가맹비는 물론 로열티 등의 개설비를 면제하고, 창업에 있어 가장 큰 비용 부담을 차지하는 인테리어는 외주업체를 통해 진행하여 본사의 마진을 배제하여 창업비용의 거품을 뺌으로써, 창업 비용을 대폭 낮춰 부담 없이 현실성 있는 창업으로 본사와 창업주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체계를 만들었으며, 성공창업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맹점 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본사에서 매장 opne 시에 4~5명의 본사 직원이 매장에 상주하며 목표 매출 달성까지 책임하에 본사가 직접 운영 및 관리하며, 홍보직원 지원제도를 마련하여 가맹점에 대한 홍보지원 또한 아끼지 않고 있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투마리치킨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투마리치킨 홈페이지(www.twomari.co.kr) 또는 문의전화(1577-359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