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를 비롯해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하나의 아이템이 성공을 거두면 어느덧 우후죽순으로 비슷한 브랜드가 생겨나는 것이 관례가 되었다.

현재 대한민국 외식 시장은 화덕이 하나의 아이콘이라고 할 만큼 화덕 열풍이 불고 있다. 화덕브랜드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유일한 원조 브랜드인 (주)후인은 화덕이 대세로 자리잡기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통해 별다른 대응 없이 화두가 되고 있다.

(주)후인의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은 현재 화덕치킨의 열풍이 불고 있는 대한민국 치킨 시장에서 묵묵히 지켜온 경영방침을 고수하며 화덕치킨의 대표 브랜드로 승승장구 중이다.

(주)후인 치킨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화덕을 이용한 화덕치킨은 한 사람의 아이디어로 비롯된 브랜드이다. 기발한 아이디어도 성공의 큰 이유가 되지만 항상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며 더 나은 메뉴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보여진다."라고 말했다.

외식 시장에서 화덕이 언제까지 대세 아이템으로 기세를 이어갈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지만 현재'화덕에 꾸운 닭'의 창업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주)후인의 다년간 프랜차이즈 기업 노하우와 탄탄한 본사 지원을 비롯해 정확한 데이터에 의거한 상권 분석 등 철저히 가맹점주 입장에서 부단히 노력해 온 성과라고 볼 수 있다.

외식업계 전문가들은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여러가지 브랜드의 잇따른 성공으로 자칫 자만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현재도 끊임없는 아이템과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주)후인은 모든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의 본보기로 외식업계 전문가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소자본치킨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치킨전문점 ‘화꾸닭’의 창업문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