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빅사이즈 의류쇼핑몰'4XR'오프라인 매장 부산대점 내부 모습
남성 빅사이즈 의류쇼핑몰 4XR은 지난 12일, 부산 장전동에 신규 오프라인 매장 부산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빅사이즈 남성들은 사이즈도 그렇지만 빅사이즈 의류를 취급하는 전문 매장을 찾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때문에 많은 빅사이즈 남성들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의류를 구매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시중에서보다 다양한 빅사이즈 의류를 구매할 수 있지만 실제로 의류를 착용했을 때 문제점이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불을 거쳐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이에 4XR은 더욱 많은 빅사이즈 남성들이 더욱 손쉽게 의류를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몰 운영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이어가고 있다.

부산대점은 지난 3월, 서울 약수점에 이은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이번 부산점 오픈을 통해 이제는 부산을 비롯한 경상도 지역의 많은 빅사이즈 남성들이 직접 입어보고 자신에게 꼭 맞는 옷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쇼핑몰의 관계자는 “약수점에 이어 부산대점에도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 드린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쇼핑몰에서와 같이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이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4XR은 XL부터 국내에서는 흔하게 구할 수 없는 4XL까지 남성 빅사이즈 의류를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현재 서울과 부산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독특한 감각의 자체제작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장명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