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창업전문 거성치킨은 이달 신규 매장 서울 답십리점과 대전 가수원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부천 소사본동점, 제주 연동점, 서울숲 푸르지오점에 이은 이번 신규 매장 오픈으로 거성치킨은 전국 프랜차이즈창업이 30개 지점을 돌파했다.

오는 11월에는 인천 용현점, 서울 혜화점, 미국 뉴저지점 오픈되며, 이 밖에도 본사에 계속해서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올해 말까지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창업이 계속될 예정이다.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전문 거성치킨의 관계자는 “특별한 비법소스의 차별화된 맛과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경쟁력 있는 아이템으로 관심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이에 최근 다양한 지역에서 창업문의가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연이은 프랜차이즈창업으로 국내에서 주목 받는 치킨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거성치킨은 블로그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도 소비자들의 호응이 뜨겁다.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에서 거성치킨의 신메뉴 이름을 맞추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등 10명에게 커피쿠폰, 2등 2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1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달 말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4일(화)이다.

한편 거성치킨은 지난 8월, 다양한 입맛을 고려한 신메뉴 7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된 신메뉴는 허니넛 치킨, 거성 콤보세트, 응답한 요거트새우, 소시지의 품격, 칩&칩스, 신선해물탕, 꽃보다오징어이다.

지금까지 거성치킨의 프랜차이즈 창업문의 및 블로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eosungchicke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명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