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홍짜장은 싸다, 빠르다, 맛있다를 앞세우는 대중적인 짜장 창업 및 짬뽕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특별한 외부 홍보 없이 가맹점 소개위주로 6년간 서울,수도권 위주로 175호점을 오픈했다. 주방장 無, 배달 無, 위생불량 無 등 기존 중식창업의 3가지 단점을 극복한 대중적인 창업이다.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성공창업설명회"를 오는 12월 09일(화) 오후 2시 서울본사(송파구 가락동 123-17 2층)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조리와 물류, 교육 등 홍짜장만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15평 내외의 중소규모의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에 대한 정확한 상권 분석과 수익분석을 통해 성공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업설명회 후 짬뽕 및 탕수육 메뉴 조리체험 및 무료시식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중식 체인점 홍짜장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다.

1억 내외의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연간 매출이 꾸준한 외식창업을 목표로 하는 예비창업자라면 ‘홍짜장’같은 대중적인 음식점창업이 안성맞춤이다.

대중적인 아이템임에도 아직까지 체계화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많지 않다는 것 또한 높은 경쟁력이다.
안정적 매출, 꾸준한 회전율, 인건비 절감, 높은 수익성 등 소자본 중식당 창업으로 외식사업의 대표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ongjjajang.com 또는 전화(1688-7785)로 문의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