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코스메틱' 블랑풀이 '필터크림' 할인을 진행한다.

오는 3월 24일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블랑풀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30ml 용량 2개 구성이 한 세트로 마련되었으며, 정가 29,900원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필터크림은 출시 전부터 SNS 및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누렸으며, 출시 후 많은 고객들의 ‘꾸안꾸 메이크업 필수템’으로 자리 잡으며 성능을 인증했다. 특히 생크림 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모이스춰 텍스쳐와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보이며 과하지 않은 톤업효과로 몸이나 목에 발라도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하다. 

필터크림에 함유된 주요성분은 바다수선화 추출물, 바실러스/소이빈 발효 추출물,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티타늄다이옥사이드며 특히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환해진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블랑풀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며 준비한 이벤트다. 봄을 연상시키는 핑크빛 패키지인 만큼 달콤한 선물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 “자외선차단 기능이 없으므로 선크림을 먼저 바르고 필터크림으로 톤업을 시키는 게 좋다”고 팁을 덧붙였다.

블랑풀에서 진행하는 필터크림 이벤트는 블랑풀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