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 플러스’를 마련했다.

해당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평생 언제든 최종 합격할 경우 22%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또한,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현재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체계적인 3회 반복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과목별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학습한 뒤, 학습내용을 토대로 ‘핵심&문제풀이’, ‘모의고사’ 단계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마무리 특강’으로 이어지면서 수험생의 합격을 완성한다.

더불어 에듀윌은 백점완성특강을 제공해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올해 시험에 대비하고자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합격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문제풀이를 강화해 틀리기 쉬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이번 과정에 포함됐다.

이 밖에도 주택관리사 업계 최고의 스타 강사로 구성된 압도적인 교수진의 강의와 효율성을 극대화 한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매년 적중을 뛰어넘는 합격비법의 에듀윌 교재는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53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합격이후에도 취업까지 지원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비롯해, 전국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를 통해 실시간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다.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 플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