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용기기 전문업체 제스파(대표 김태주)의 ‘바디볼트 무선 마사지건’ 제품이 1차, 2차 연이은 완판에 이어 3차까지 완판되었다. 이어 4차 물량을 준비하여 판매를 시작하였다. 

바디볼트 무선 마사지건 안마기는 원하는 부위 어디에든 대고 속근육까지 자극하여 피로를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마사지기이다.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로 속도를 20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어 기호에 맞는 마사지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8가지 교체형 마사지 헤드로 허리, 복부, 엉덩이, 허벅지, 팔, 가슴 등 여러 근육에 맞춤화된 마사지도 가능하다. 터치센서가 있어 사용도 쉽고, 한 번 충전하면 장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 충전식 무선형 제품으로 선을 연결하지 않아도 이동도 쉽고, 넓은 LCD화면을 통해 충전량과 강도 세기도 확인할 수 있다.

제스파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꾸준히 찾아주신 덕분에 바디볼트 무선 마사지건을 3차 물량까지 완판할 수 있었다며, 계속 구매하실 수 있게 4차 물량도 이어서 준비하였다. 사용은 쉬운데, 속근육까지 자극하여 시원하게 풀어주다보니 입소문이 나서 본인을 위해서나, 부모님 혹은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도 꾸준히들 많이 찾으신다”고 밝혔다.

제스파 바디볼트 무선 마사지건은 3차 완판 기념으로 스토어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기간만 진행하며, 특별한 가격과 푸짐한 혜택도 증정한다. 

한편 제스파는 3년 연속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으며, 2년 연속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및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까지 수상해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