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재택근무 및 외출을 자제하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정착되면서 소비 트렌드도 눈에 띄게 변하고 있다. 얼굴을 보지 않고 제품을 구매하는 언택트 소비는 기본, 제품을 구매할 때 대용량 사이즈 또는 다량의 제품을 한번에 구매하여 쟁여 두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뷰티 업계도 이에 발맞춰 베스트셀러 제품의 대용량 사이즈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 1위* 화이트닝 에센스 대용량부터 수요가 높은 핸드 워시 등 집콕족을 위한 뷰티 업계 대용량 제품을 소개한다.

▷백화점 1위* 화이트닝 에센스, 키엘 투명 에센스 100ml 대용량

키엘 투명 에센스는 백화점 1위* 화이트닝 에센스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1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됐다. 투명 에센스는 피부를 어둡고 칙칙해 보이게 하는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어 깨끗하고 투명해 보이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작용한다. 100ml에 16만 8천원대로 기존 30ml 용량 대비 약 41%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019.01~2019.12 보떼리서치 결과 (화이트닝 에센스&세럼 백화점 및 부티크 채널 판매 금액 기준

▷조 말론 런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핸드 워시 대용량

조 말론 런던이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핸드 워시를 500m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핸드 워시 500ml는 싱그러운 라임에 톡 쏘는 바질과 향기로운 백리향이 더해진 독특한 조합으로 현대적인 감각의 클래식한 향이다. 또한 럭셔리한 풍부한 거품이 바디와 핸드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주고 강화된 포뮬러가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500ml에 9만원대다.
 
▷오휘 대표 보습 크림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100ml 대용량

오휘가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며 베스트셀러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대용량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보습 장벽과 유사한 구조인 천연 유래 쉬폰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특유의 보습력으로 오휘 대표 보습 크림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130만개를 돌파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가격은 100ml에 7만 5천원대다.
 
▷르네휘테르 포티샤 컨디셔너 국내 선 출시
르네휘테르가 베스트셀러 라인인 포티샤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듀오 포티샤 컨디셔너를 국내에 선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포티샤 컨디셔너는 포티샤 샴푸의 핵심 성분을 공통으로 함유해 일반적인 컨디셔너와 다르게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 관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콘셉트부터 제형까지 모든 개발 과정에 한국 시장의 니즈가 적극 반영된 제품이다. 모든 모발 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펌프 형식의 대용량으로 출시돼, 간편한 사용성까지 더했다. 가격은 600ml에 5만 6천원 대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