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깨끗한 농수산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식품을 할인가로 판매

4월 타임 세일을 실시하는 다드림쇼핑몰
4월 타임 세일을 실시하는 다드림쇼핑몰

전남 고흥군은 우수한 자연환경을 보유해 깨끗한 농수산물을 생산하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삼면이 청정 바다로 둘러싸여 우수한 품질의 수산물을 생산하고 있으며, 해풍으로 키운 농산물은 맛으로 우수하다. 이에 다드림쇼핑몰은 전남 고흥군에서 생산해 판매하고 있는 농수산식품을 만날 수 있는 타임세일을 준비했다.

다드림쇼핑몰은 4월 한 달 동안 전남 고흥에서 생산한 김자반볶음, 유자차, 매실원액 등을 타임세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다드림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고흥군수협 김자반볶음은 좋은 해초를 엄선해 만들어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아이들 간식, 반찬 등 가정에서 다양한 용도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흥수협이 품질을 보장하고 ‘수협 생산물 배상 책임공제 가입제품’으로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서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다. 또한 혼자 사는 1인 가구의 반찬 걱정을 덜 수 있고 건강에 관심이 많은 어르신에게도 추천할 수 있다. 

거금도에서 생산해 고흥에서 1차 가공을 거친 식품도 타임세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소드림 고흥 거금도 매실원액은 고흥과 가까운 거금도에서 재배한 매실을 사용한 식품이다. 풍부한 일조량과 해풍으로 매실의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 매설과 설탕 외에 아무것도 넣지 않는 정직함으로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17년 동안 이어온 전통으로 제조해 꾸준히 찾는 소비자가 많은 히트 상품이다. 

미소드림 고흥 거금도 유자차도 전통방법 그대로 생산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유자는 비타민C가 다량 함유돼 요즘처럼 환절기에 많이 먹으면 좋다. 일교차가 큰 시기에 미소드림 고흥 거금도 유자차는 따뜻한 물에 녹여 마시면 건강케어에 도움이 된다. 유자와 설탕만 1:1의 비율로 넣고 전통방식대로 제조해 물에 잘 녹아 수월하게 먹을 수 있다. 

다드림쇼핑몰 관계자는 “4월 타임세일에서 우리나라 남단에 위치한 고흥에서 정직하게 생산한 농수산물을 다양한 먹거리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강원도 인제에서 생산한 오미자진액과 무말랭이 장아찌, 어담협동조합 고성에서 제조한 백명란, 지평농협의 한식 된장과 토움 찹쌀 고추장 등을 준비했다”라며 “늘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 여러분의 식탁을 건강하게 지키는 식품을 소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