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5 19:20 (목)
24시 스터디 카페 하우스터디, 의정부 호원센터 정식 오픈
24시 스터디 카페 하우스터디, 의정부 호원센터 정식 오픈
  • 최한기 기자
  • 승인 2020.06.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스터디는 오늘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에 자사의 스터디 카페가 정식 오픈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무인 스터디 카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이번에 의정부시 호원동에 새롭게 오픈한 하우스터디 호원센터는 주변에 대단위 아파트 단지를 끼고 있어 수험생들의 접근이 용이하며, 범골역 의정부 경전철이 인근 지역에 있어 주변 지역의 수험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밤늦게 공부를 하고 귀가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접근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하우스터디는 24시간 아무 때나 출입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수험생 각자의 학습성향에 맞춰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집중형 1인석, 도서관 형식의 오픈석, 넓은 책상의 좌식형 등 다양한 좌석을 구성했다.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휴게공간을 분리하여 구성, 간단한 다과와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과외, 그룹학습을 위한 스터디룸도 준비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경기 북부 지역, 의정부시에 처음 들어서는 하우스터디의 스터디 카페지만 정식 오픈 전 진행한 사전예약 선착순 이벤트를 100% 달성했으며,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