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5 19:20 (목)
‘하우스터디’, 문경 흥덕 스터디카페 정식 오픈
‘하우스터디’, 문경 흥덕 스터디카페 정식 오픈
  • 김달호 기자
  • 승인 2020.07.2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으로 가맹점 확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는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의 선두주자 ㈜하우스터디가 오늘 경상북도 문경시에 문경 흥덕 스터디카페를 새롭게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지난 한달여 동안의 오픈 준비기간을 기다려 완성된 문경 흥덕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가 보유하고 있는 최신 시스템이 모두 들어간 스터디카페로 탄생하게 되었다.

인테리어는 기본, 다양한 좌석 구성으로 수험생들의 취향에 맞는 자리 선택과 24시간 언제든지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는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 적용까지, 하우스터디가 보유하고 있는 시스템은 모두 적용되어 있다.

 

게다가 이곳 문경 흥덕 스터디카페에는 수험생들이 공부하다 쉬어 갈 수 있는 휴게공간을 비롯, 과외나 토론이나 모임학습이 가능한 그룹 스터디룸도 구성하여 장시간 스터디를 하는 학생이나 단시간 집중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직장인까지 모두 고려해 다양한 시스템들이 적용되어 있다.

여기에 하우스터디는 학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다른 스터디카페와 차별을 두고 있다. 문경 흥덕 스터디카페에서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교육 서비스부터, 취준생, 공무원 준비생 등 성인 수험생들이 이용가능한 교육 서비스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우스터디가 선보이는 문경 흥덕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가 경북 문경시에 처음 발을 들여놓는 프리미엄 학습공간으로써 이 스터디카페를 거점으로 지역 확장세를 늘리는 발판으로 삼겠다”라고 계획을 전했다.

한편, 하우스터디 문경 흥덕센터에서는 아직 스터디카페를 이용해보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무료체험을 진행하며, 등록 선착순으로 이용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