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롯데호텔 윈터얼리버드데이
사진 = 롯데호텔제주 '윈터 얼리버드데이'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롯데호텔 제주는 오는 8월24일까지 7일간 역시즌 프로모션 ‘윈터 얼리버드 데이(Wnter Early Bird Day)’를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패션업계에서 겨울용 방한 상품을 더위가 찾아온 여름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역시즌 마케팅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호텔 업계에서 계절을 뛰어넘는 역시즌 마케팅 시도는 흔치 않은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와 장기간 지속된 장마의 여파로 가을 얼리버드 상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는 등 여름 휴가를 미루는 늦캉스 트렌드가 커짐에 따라 이른 시기에 동계 객실상품의 선판매에 나섰다”고 말했다.

롯데호텔 제주는 겨울에 머물 경우에도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온수를 사용해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해온은 추위에 구애 받지 않고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윈터 얼리버드 데이의 투숙기간은 10월 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크리스마스나 설 연휴도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 객실 요금은 최저 23만 5천5백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기존 공식 홈페이지 최적가 대비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프로모션 상품에는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인 더 캔버스(The Canvas)의 2인 조식도 포함된다. 

또한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호텔 안에서 다채로운 부대시설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브이스파(V SPA)는 최대 15%,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은 10% 할인으로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호텔 안에 위치한 락볼링장도 정상가에서 약 20% 할인이 적용되어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롯데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이 가능한 역시즌 프로모션은 진행 기간 동안 매일 20객실씩만 한정 판매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