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분유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주제로 열려

랜선 연구소 견학 이미지[남양유업 제공]
랜선 연구소 견학 이미지[남양유업 제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오는 24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산모들을 위한 임신육아교실 ‘연구소 견학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남양유업은 1983년부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했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신하고 있다.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기존에 산모들이 코로나로 인해 공장 견학 같은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들이 많이 중단돼서 안타깝다는 의견을 제시한 것을 반영하여, 온라인 형태로 남양유업 연구소 견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랜선 연구소 견학편은,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진행 MC인 개그맨 한상규 씨가 직접 남양유업 세종 중앙연구소를 견학하는 형태로 진행이 된다. 또한 중앙연구소의 김기찬 연구원과의 토크를 진행하면서 분유에 대한 아이 엄마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

한편 남양유업의 온라인 '임신육아교실'은 사전 녹화된 영상을 IGTV를 통해 원활하게 시청 가능하며, 방송 업로드 후 24시간 동안 해당 계정에서 언제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다.

본 방송 이후 당일 3시 15분부터 사전 신청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해당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경품 추첨을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 참여자에게만 경품이 최종 증정된다.

사전 신청은 임산부부터 20년 4월 이후 출산한 육아맘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텐트, 젖병 소독기, 물티슈, 젖병, 컴포트케어,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임신육아교실 온라인 견학을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남양유업 연구소 견학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차후 공장 견학 컨텐츠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