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와 30대의 접근성 높인 에스테틱 관리와 마케팅 주효

스타일리쉬스파 인천계양점 김수진 원장
스타일리쉬스파 인천계양점 김수진 원장

마스크를 착용해도 메이크업을 포기할 수 없는 20대 고객. 노화를 최대한 늦추고 싶은 30대 고객. 탄력 관리와 페이스 라인에 관심이 많은 40대 고객. 인위적인 시술보다 피부관리실 에스테틱 케어를 찾고 있다. 강력한 효과가 나타나는 과한 시술의 단점. 후관리를 소홀히 하면 피부 장벽이 약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이에 전문 피부관리사, 에스테티션이 정확한 피부케어법을 교육하는 에스테틱 숍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고객은 다양한 임상 경험을 쌓아 1대1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피부관리실을 찾고 있다. 스타일리쉬스파 인천계양점 김수진 원장은 “오픈 이후 20대, 30대 신규고객이 확 늘어났다”라며 “세련되고 핫한 느낌의 피부관리실을 찾는 젊은 세대의 방문이 많다”라고 밝혔다. 

전문 피부관리를 시작한 20대와 30대가 선택한 스타일리쉬스파  
안티에이징 관리에 대한 개념이 달라졌다. 20대도 안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다. 젊은 피부일수록 에스테틱 케어는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br>20대와 30대 고객이 선호하는<br>스타일리쉬스파 인천계양점 내부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20대와 30대 고객이 선호하는
스타일리쉬스파 인천계양점 내부

에스테틱 마케팅 브랜드 샤퍼의 멤버십 살롱 ‘스타일리쉬스파’는 피부관리실 전문 체인 브랜드로 피부 개선 목표에 가장 효과적인 브랜드를 추천하며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스타일리쉬스파는 안전한 화장품을 개인별 피부 식별에 맞춰 알맞게 추천하는 전문가가 운영하는 숍 브랜드이다. 에스테틱과 화장품을 접목한 형태의 전문 숍으로, 고객에게 에스테틱 케어와 화장품에 대한 정보와 사용법을 정확히 전달해 에스테틱 트래트먼트 효과를 높이는 새로운 형태의 전문점이다. 

스타일리쉬스파는 다양한 에스테틱 브랜드 관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조합을 설계한다. 페이스 라인 관리로 파워트리, 필링 관리로 디에고달라팔마, 민감 피부 진정에 거트라우드 구루버를 적용한다. 특히 요즘처럼 마스크 착용으로 쉽게 민감해지고 최소한의 메이크업만 해야 하는 피부에 효과적인 관리를 세팅한다. 

스타일리쉬스파 인천계양점 김수진 원장은 “고객 피부는 마스크 착용, 무더위 등 여러 변수에 영향을 받는다. 스타일리쉬스파의 분석과 진단에 따라 현재 고객 피부에 가장 필요한 관리를 만날 수 있는 행사, 이벤트 등을 전개하고 있다”라며 “다음달인 9월 오픈 기념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감각적인 에스테틱 관리, 스타일리쉬스파 
코스메틱&스킨 큐레이터가 운영하는 스타일리쉬스파는 에스테틱 케어의 유행을 바꾸고 있다. 에스테틱 관리의 문턱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타일리쉬스파는 ‘올바른 화장품 사용을 위한 매뉴얼 테크닉과 정품, 정량, 정법으로 검증된 화장품을 사용함으로써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스타일리쉬스파 인천계양점은 김수진 원장은 “수많은 에스테틱 화장품과 케어가 있다. 고객은 혼돈에 빠질 수밖에 없다”라며 “스타일리쉬스파는 기존 에스테틱 관리의 한계를 넘어설 것이다. 고객이 방황하지 않고 코스메틱&스킨 큐레이터의 추천에 따라 관리를 받으며 만족할 수 있는 에스테틱 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 1대1 커스터마이징 관리의 대중화를 실현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스타일리쉬스파 인천계양점은 탄탄한 실력을 갖춘 에스테틱 스파이다. 또한 20~30대 고객의 호감도를 높이기 위한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숍 내부 인테리어는 위생과 깔끔함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의 취향에 맞춰 무채색 계열로 통일했다. 스타일리쉬하게 세련된 컬러와 모던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 20~30대 고객이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정보력을 갖춘 젊은 층을 위해 SNS와 포털 사이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스타일리쉬스파 인천계양점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를 통해 에스테틱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스타일리쉬스파 인천계양점 김수진 원장은 “스타일리쉬스파는 젊은 세대에게 접근할 수 있는 숍 포지셔닝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임팩트 있는 관리로 고객을 모을 수 있는 관리와 마케팅으로 인천을 대표하는 스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샤퍼의 멤버십 살롱을 개발한 스타일리쉬스파 유승학 대표는 “에스테티션과 함께 고민을 나누고 컨설팅하고 있다”라며 “스타일리쉬스파가 파트너십으로 성장하는 숍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