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인 김추리가 어린이 모델과 함께 스티치약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배우 겸 가수인 김추리가 어린이 모델과 함께 스티치약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데일리그리드=최한기 기자]7일(월), 30초에 1개씩 팔리는 어린이 치약으로 유명한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성인 구강청결관리를 위한 ‘제니튼 스타치약’을 출시했다.

 제니튼 스타치약은 구취제거, 충치와 잇몸질환 및 치주질환 예방에 탁월한 ‘닥터제니 레몬민트향 스타치약’과 미백기능을 강화한 ‘닥터제니 스타미백치약’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제니튼 스타치약은 치아 성분구조와 동일한 생체친화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를 7% 첨가해 손상된 치아표면을 복원시키고, 밝고 환한 치아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유해성분인 CMIT, MIT, 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광물성 오일, 인공감미료, PEG, 안식향산류, 합성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전성분을 공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니튼 스타치약
제니튼 스타치약

치과의사인 권지영 제니튼 대표는 “제니튼 스타치약은 국내브랜드 1위, 온라인 판매1위인 어린이치약처럼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만든 성인치약”이라고 소개하면서 “출시기념 이벤트로 무료 체험단 운영, 할인판매와 함께 어린이치약을 사면 스타치약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니튼은 홍보마케팅과 공식유통사인 젠트아이(대표 엄준영)와 함께 드라마 제작지원과 함께 인스타그램 등 SNS홍보 등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들이 오랜 기간 연구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제니튼의 베이비치약, 어린이치약을 비롯한 모든 치약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신력 있는 국가시험·연구기관의 품질테스트를 비롯해 생산과정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다.
 한편 제니튼은 치약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2011년부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사회복지기관 및 교육시설을 방문해 치과 진료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의료 나눔 프로그램 ‘해피스마일 치과버스’를 운영해오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