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H&B 스토어 ‘롭스(LOHB’s) 온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 본격적인 유통 확장..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 기획세트’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 기획세트’

[데일리그리드=오현지 기자]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H&B 스토어 ‘롭스(LOHB’s) 온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 본격적인 유통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울트라브이 제품이 전국 주요 90여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해졌다.

울트라브이가 롭스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공식몰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이데베논 시그니처 앰플 기획세트’이다. 이 제품은 '국민앰플'로 불리는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과 이데베논 크림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로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데베논을 비롯해 EGF,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이 모두 담겨 미백과 주름 개선, 탄력, 보습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이데베논은 미국 피부학회가 선정한 최고 등급의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있고, 비타민과 코엔자임에 비해 월등히 높은 항산화 효과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데베논을 비롯해 EGF,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이 모두 담겨 미백과 주름 개선, 탄력, 보습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그리고 앰플의 경우, 이데베논과 그 외 성분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특수 용기에 담아 변질 위험 등 예민한 성분의 신선도를 유지했다. 사용 직전 앰플의 캡을 누르면 각 성분이 섞이는 방식으로 성분들이 섞여 노란색을 띠면 스포이트 뚜껑으로 교체해 사용하면 된다.

한편, 울트라브이 측은 "롭스 입점을 통해 구매 접근성을 강화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게 되어 기쁘다"며, “신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늘려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