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클렌징라인 2종 (클렌징워터&클렌징폼)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클렌징라인 2종 (클렌징워터&클렌징폼) [사진=울트라브이]

[데일리그리드=오현지 기자]가을철 건조해진 날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순한 클렌징’ 제품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라인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클렌징 워터 와 클렌징 폼’을 새롭게 출시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폼은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클렌징 라인으로 피부 손상과 자극을 최소화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Auqa GG성분이 부드러운 수분막을 형성하여 무너진 피부의 장벽을 강화시켜 주며, 로즈오브리예코라는 식물성 성분이 들어가 세안 후 보습효과까지 자랑하고 있다. 

지성, 중성, 건성, 문제성 등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이 적으며, 알라토인 성분으로 뛰어난 진정 효과 와 강력한 수분을 지켜줌으로써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공기 중의 먼지, 피지, 메이크업, 주름 사이에 껴있는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해 주며,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자극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 감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클렌징 워터 와 클렌징 폼에 함유되어 있는 이데베논 성분은 미국 피부학회에서 1등급을 받은 산화방지제로써, 비타민C와 코엔자임보다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자랑하며, 주름개선, 피부 톤 개선, 미백효과 등 안티에이징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클렌징라인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울트라브이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