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노호텔&리조트 투숙 고객에 신세계상품권 증정
- 설악·경주·단양·청송 등 단풍 명소 리조트 최대 3박 이용 가능

사진=대명아임레디
사진=대명아임레디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대명아임레디는 가을 단풍철을 맞아 회원고객 대상 '2020 단풍극장' 객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는 내달 12일까지 전국 소노호텔&리조트 가운데 가을단풍 명소로 꼽히는 △비발디파크 △델피노 △경주 △단양 △청송 △고양에 예약·투숙하는 회원들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대명아임레디 상품에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객실은 주중과 금요일에 한해 한 번에 3개, 최대 3박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1건당 이벤트 1회 참여로, 기간 중 3건을 예약하면 최대 3매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단, 같은 객실에 연달아 투숙할 경우에는 예약이 1건으로 간주된다.

이벤트에 참여해 객실을 예약하려면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별도의 D멤버스 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예약 이후 투숙까지 마치면 이벤트에는 자동 참여되고, 경품은 다음달 17일 일괄 발송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계실 고객분들을 위해 가을단풍 명소를 꼽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안전하고 쾌적한 소노호텔&리조트에서 탁 트인 자연과 함께 일상의 답답함을 조금이나마 해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