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마토시스템]
[사진=토마토시스템]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토마토시스템은 지난 15일 강릉 탑스텔호텔에서 진행된 교육정보 세미나에 참가해 자사 UI솔루션 ‘엑스빌더6’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한국교육전산망 경기·인천지역 협의회 주관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정보 서비스’라는 주제로 최신 기술동향과 교육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는 장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현장 세미나와 웨비나 형태로 진행됐다.

토마토시스템은 HTML5기반 UI툴 ‘엑스빌더6’를 소개, 개발 편의성 및 성능 등을 소개하고 성공 레퍼런스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게 교육제도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방법과 UI개발툴 활용 사례에 대해 소개했다.

엑스빌더6는 제품의 개발 편의성과 성능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화생명,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등의 금융권 사업과 보건복지부, 우정사업본부 등 대규모 프로젝트에 적용되면서 품질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박지환 토마토시스템 영업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대학의 교육방식과 업무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부합할 수 있는 유연하고 확장가능한 시스템 구축을 위해 엑스빌더6가 최적의 해결책이 될 수 있다”며 “그간의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최신 핵심 기술을 활용해 대학에서 고민하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같이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