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위메이드가 준비 중인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23일 위메이드에 따르면 미르4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해 게임 완성도를 높이고 재미와 밸런스, 서비스의 안정성 등 게임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점검할 예정이다.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모바일과 PC 버전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고, 미르4 브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전사’, ‘술사’, ‘도사’, ‘무사’ 4종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다. 최고 수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한 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장대한 서사를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동안 영상으로만 선보여졌던 미르4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효율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4대 분기 플레이' △광활한 미르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며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가는 '기연' △필드 보스를 처치하고 보합의 주인이 되기까지 펼쳐지는 전략과 경쟁의 재미 '프리루팅' 등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투력 랭킹 1위에게는 ‘갤럭시 Z 폴드2’를 선물한다.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을 추첨해 각종 쿠폰과 ‘1만원 상당 원스토어 게임 캐시’ 등을 증정한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