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진=LG전자가 영국 프리미엄 패션 온라인 쇼핑몰 네타포르테와 출시한 친환경 의류13종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LG전자는3일 영국 프리미엄 패션 온라인 쇼핑몰 네타포르테(NET-A-PORTER)와 함께 친환경 의류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영국에 본사를 둔 네타포르테는 세계 170여 국가에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 온라인 쇼핑몰이다.

LG전자는 전날 네타포르테 홈페이지에서 ‘LGX네타포르테 지속가능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프랑스 르 카샤, 미국 마라 호프만, 호주 본다이 본 등 브랜드와 협업한 친환경 의류 13종으로 구성됐다.

LG전자는 올바른 의류관리 습관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고 변화를 제시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적절한 관리를 통해 옷감의 손상을 줄이고 환경을 생각하는 의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LG전자 의류관리가전은 옷감을 보호하고 관리는 더 편리하게 해준다. 인공지능 DD(Direct Drive)세탁기는 의류 무게를 감지한 후 빅데이터를 활용해 의류 재질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LG전자만의 세탁방법인 6모션 가운데 최적의 모션을 선택한다.

LG 스팀 건조기에 탑재된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드는 트루스팀은 탈취와 살균은 물론 옷감의 주름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LG 스타일러는 매일 빨 수 없는 옷들을 깔끔하고 깨끗하게 입을 수 있도록 해준다. 트루스팀이 옷의 탈취, 살균, 주름 완화를 돕는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고객들이 환경 친화적이고 편리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의류관리가전의 선두주자로서 다양한 혁신과 시도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