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1 07:20 (화)
[DG 유통가 소식]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 개최 外
[DG 유통가 소식]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 개최 外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11.1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개최된 bhc치킨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회의에서 임금옥 bhc치킨 대표(앞줄 왼쪽에서 6번째)와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hc치킨]
지난 9일 개최된 bhc치킨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회의에서 임금옥 bhc치킨 대표(앞줄 왼쪽에서 6번째)와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hc치킨]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유통업계가 10일 다양한 소식을 알렸다.

◇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 개최

bhc치킨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본사 교육장에서 전국 8개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관계자들과 임금옥 bhc치킨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는 지난달 진행된 전국 가맹점 간담회 이후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와 상생을 위한 연이은 행보다.  

이날 회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두 자릿수라는 고성장을 이루어낸 성과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상호 축하 및 격려의 분위기로 시작했다. 

이어 2021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본사 전략을 공유하면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회의에 참석한 가맹점과 본사는 서로 주어진 역할에 더욱 충실하면서 고객중시 경영을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높이자는데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현장 및 고객 중심 마케팅을 활성화하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이외에도 본사와 가맹점 간 소통 활성화, 사회공헌활동 확대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한 폭넓은 의견을 교환하며 진솔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bhc치킨은 최근 가맹점 간담회를 통해 '2021 bhc 비전'을 제시하면서 가맹점의 미래 성장을 위해 100억원 규모의 지원정책을 밝히고 상생에 나서고 있다. 

이는 가맹점 중 시설이 낙후됐거나 매장 이전 등 지원이 필요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희망 신청을 받아 필요경비를 지원하는 것으로 약 500여개 가맹점이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가맹점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위해 가맹점과 소비자 등 현장 중심의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가맹점과 본사 간 소통을 더욱 활발히 전개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고객중시 경영을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는 bhc치킨이 되고자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적극적으로 펼치기로 의견을 모았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탈리아 컵 디저트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디저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컵 디저트 3종은 이탈리아 유명 낙농업체 '에미사'에서 제조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디저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 컵 디저트 3종은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레몬 마스카포네 △블루베리 크림치즈로 구성됐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시트에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은 제품이다.

레몬 마스카포네는 마스카포네 치즈에 레몬주스를 더했고, 블루베리 크림치즈는 블루베리퓨레, 크림치즈, 비스킷을 한데 넣어 다양한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디야커피는 최근 코로나19로 위생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카페에서 각자 먹는 '1인 1디저트'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용 소포장 용기로 출시했다. 

이디야커피는 컵 디저트 3종 출시를 기념해 오픈마켓 11번가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5일동안 선착순으로 컵 디저트 3종 제품을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번가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중 각 제품을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사진=뚜레쥬르

◇ 뚜레쥬르 '럭키 스마일' 수능 제품 출시

뚜레쥬르가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기원을 불어 넣어줄 수능 응원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사상 초유의 12월 수능을 치르게 된 수험생들에게 어느때보다도 큰 '행운'을 염원하는 의미로 '럭키 스마일'을 테마로 했다. 수험생 앞 날을 응원하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는 수시 전형 등을 고려해 대표 제품 2종을 선출시했다. '꿀맛, 합격맛(대)'는 △100% 자연산 꿀 스틱 △크런치 바 △전통엿 △봉봉초콜릿 등을 풍성하게 구성한 이색세트다. '행운길만 걷자(중)'은 행운의 예감을 주는 △클로버 초콜릿 △찹쌀떡 △봉봉 초콜릿을 함께 구성했다.

모바일로 선물을 주고 받는 비대면 선물 트렌드를 반영해 모바일 교환권 사전 예약 및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수증 시즌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고, 11번가와 위메프에서도 수능제품과 금액권을 약 2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교환권은 한정 물량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코세페 피날레 일환 '실키롤케익' 증정 행사 진행

파리바게뜨가 지난 1일부터 15일간 진행된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마무리를 앞두고 행사 마지막을 기념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과 14일 양일 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점포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며 제휴 할인·적립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건, CNP Rx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은 CNP Rx에서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과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담은 처방이 광채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 등 2종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라인 2종은 평균 4kDa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인 'MICRO HA'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보습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활기를 선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 17종(2종 미량 원소·7종 비타민·8종 아미노산)을 담은 'CYTO COMPLEXTM' 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신제품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2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현대백화점 천호점·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광교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온·갤러리아몰·AK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파오
사진=스파오

◇ 스파오, 론칭 11주년 기념 사은행사 진행

스파오가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1가지 혜택을 담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2009년 명동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론칭한 스파오는 타임스퀘어, 코엑스몰 등 메가 상권에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하며 올해로 론칭 11년을 맞았다.

스파오는 이번 생일을 맞아 11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발열 내의 웜테크를 선착순 11만장 증정하며 기간 한정 감사 이벤트로 현재 고객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인 퍼플리스 집업과 수면 파자마를 포함 500개 품목을 1+1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푸퍼·점퍼·패딩조끼·덤블·스웨터 1만원 할인 △겨울 코트·자켓류 6만9900원과 9만9900원 균일가 판매 △팬츠 1만9900원 균일가 판매 △7만원 이상 구매 시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상품 '도비 스마트톡'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시 '폴딩 박스'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스파오 11주년 특가 이벤트는 13일부터 전국 스파오 매장과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