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8 19:20 (토)
남양유업, 11월 ‘아이꼬야 찍을꼬야’ SNS 이벤트 시행
남양유업, 11월 ‘아이꼬야 찍을꼬야’ SNS 이벤트 시행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11.1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꼬야’와 함께 우리 아이의 이쁜 모습을 자랑해보자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가, 집콕 생활로 심심해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아이꼬야 찍을꼬야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꼬야 찍을꼬야’ 이벤트는 매월 진행하고 있는 남양유업의 정기 이벤트 중 하나이다. 해당 이벤트는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이꼬야 제품을 먹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기만 하면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꼬야 간식 11종으로 구성된 ‘아이꼬야 간식 선물세트’와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의 얼굴을 담은 ‘포토 키홀더’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참가자 중 이달의 ‘꼬야 친구’로 선정된 아이는, 이벤트 참가 사진이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 소개될 예정이다.

‘아이꼬야 찍을꼬야 콘테스트’ SNS 이벤트
‘아이꼬야 찍을꼬야 콘테스트’ SNS 이벤트

11월 22일까지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27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꼬야’는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브랜드로써, '한 번 더 생각한 우리 아이 안심 먹거리'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유아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 등을 지속 시행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심심해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