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미화씨 등 6명 수여

사진 =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나건용 총장
사진 =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나건용 총장

[데일리그리드=박웅석 기자] 2020 제4기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 명예박사 학위식이 지난 20일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행사에 앞서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은 새로 영입한 사외이사 (주)포로마 두미선 대표이사와 마장신협 협동조합 오인환 이사장에게 위촉장과 위촉패를 수여했다.

학위식에서 나건용 이스턴프라임대학교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개최한 행사인 만큼 정말 소중하다"며 "부모의 마음으로 대학 동문회가 발전해 나가기를 바라며 모두가 다 함께 힘을 합쳐 명문 이스턴프라임 유니버시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축사 후 나건용 총장이 ▲양희우(심리상담학과) ▲두미선(교육학과) ▲최진희(예술창작학과) ▲장미화(예술창작학과) ▲최영오(사회복지학과) ▲강병수(사회복지학과) 6명에게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사진 = 이스턴프라임대학교
사진 = 이스턴프라임대학교

수여식 및 기념사진 촬영 후, 행사 관계자 및 참여자들 간 저녁식사 및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를 위해 주최측은 정부 방역 방침에 따라 열화상 체온기를 설치해 감염 여부를 선별하고, 이상이 없는 참석자 모두에게 방역기 통과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를 박멸하고 입장시켜 방역에 최선을 다했다.

특히 옷과 마스크에 3~4시간 잠복하고 있다가 감염을 촉발 시키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박멸하는 방역 분무기 설치로 눈길을 끌었다.

 

박웅석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