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경영 구루들의 인사이트를 담은 경영학의 진수로, 오랜시간 베스트셀러에 올라
- 오디오북으로 경영 석사들과 기업가들의 목소리를 한 번에 쉽고 빠르게 들을 기회

[사진제공=윌라]
[사진제공=윌라]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윌라가 세계적인 경영 전문가와 권위자들의 인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 '하버드 머스트 리드 시리즈'(이하 하버드 시리즈) 오디오북을 독점 공개했다.

8일 윌라에 따르면 하버드 시리즈는 세계적인 경영 구루들의 인사이트를 총망라한 정통 경영학의 진수이자, 오랜 시간 베스트셀러로 인정받은 작품이다. ▲하버드 머스트 리드 비즈니스 모델 혁신 ▲하버드 머스트 리드 인사 혁신 전략 ▲하버드 머스트 리드 스타트업 기업가정신 ▲하버드 머스트 리드 AI 경영 ▲하버드 머스트 리드 경영자 리더십 등 총 5개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하버드가 엄선한 경영 석학들의 ‘위대한 아이디어’를 담은 이번 시리즈는 전문 성우가 낭독한 완독형 고품질 비즈니스 오디오북으로 제작했다.

윌라는 이번 하버드 시리즈 오디오북 론칭에 맞춰 리더가 반드시 알아야 할 최신 비즈니스 트렌드를 엮은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경영 인사이트 BEST 11'과 성공하는 비즈니스를 위한 하버드 리더십 특강이 담긴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멘탈 수업' 작품까지 오디오북으로 선보이며, 진정한 하버드 시리즈를 갖췄다.

윌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하버드 시리즈 오디오북은 완독형 비즈니스 오디오북으로 제작된 만큼, 바쁜 일상 속에서 독서시간을 마련해 읽어야 하는 비즈니스 서적보다 훨씬 빠르고 손쉽게 독서가 가능하다는 것이 윌라 관계자의 설명이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윌라에서 독점 공개하는 하버드 시리즈 오디오북은 비즈니스계 멘토로 활동해온 경영 석학들과 최신 트렌드 한가운데서 활동하는 기업가들의 목소리를 한 번에 취득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윌라는 최고 SF상인 휴고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SF 베스트셀러 '삼체'와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이자 금융천재라 불리는 저자 오건영의 '부의 시나리오'를 비롯해, 국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인 매트 헤이그의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미스터리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최신간 시리즈 '백조와 박쥐', '방황하는 칼날' 등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 도서들을 오디오북으로 제작, 제공하고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