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초중고등학교, 대학교, 학원 등 교육기관 대상 와콤 원 체험 프로그램 진행

[사진제공=와콤]
[사진제공=와콤]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한국와콤은 전국 초중고, 대학교, 학원 등 교육기관 대상으로 온라인 수업용 와콤 원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와콤 원 체험 프로그램은 전국의 초중고등학교, 대학교, 학원 등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체험 프로그램에 선정된 교육 기관은 와콤 원 하드웨어 패키지를 최대 2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와콤 원 하드웨어 패키지는 액정타블렛 와콤 원과 교실 내 TV 또는 빔 프로젝터와 연결할 수 있는 HDMI 분배기, USB-C to HDMI 컨버터로 구성된다. 온/오프라인 수업을 할 때 와콤 원 하드웨어 패키지를 활용하면 교실에 비치된 TV나 빔 프로젝터와 연결해 보다 효과적으로 디지털 판서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콤 원 제품을 설치하고 세팅하는 방법, 사용법 등에 대한 상담 서비스도 지원된다. 또, 해당 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금일부터 오는 2022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상세 문의는 한국와콤 총판, HJ시스템즈, 플루투스 전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와콤 원 체험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