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오늘부터 행복하개’ 참가자들의 유기동물 입양·임보 에피소드로 제작한 인스타툰 공개

사진=캐논코리아,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 시즌3 진행
사진=캐논코리아,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 시즌3 진행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캐논코리아가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 시즌3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된 유기동물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유기 동물에게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고자 기획됐다. 캐논코리아는 지난 2019년부터 올해까지 3년째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를 진행해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시즌3에서는 ‘2020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을 통해 유기동물을 입양한 가족들의 사연을 인스타툰으로 제작해 공개하는 등 지난 2년간 진행한 캠페인의 결과를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기동물의 입양·임보 에피소드 및 사진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2021캐논반려동물입양프로젝트, #오늘부터행복하개, #사지말고입양하세요)와 함께 유기동물을 입양하거나 임보했던 에피소드와 반려동물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반려동물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뜻깊은 선물을 증정한다. 유쾌한 입양·임보 이야기를 공유해준 참가자 대상 △1등 유명 사진 스튜디오 ‘시현하다’의 위드펫 프로필 촬영권(2명) △2등 인스타툰 작가가 그려주는 반려동물 일러스트와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3명) △3등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1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달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며, 당첨자는 내달 17일에 발표한다.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