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위한 카메라 오류 메시지 대처, 노출 조정, 색공간 의미, 포토샵 카메라 로우 기능 사용법 등 강의 마련

[사진제공=니콘이미징코리아]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온라인 니콘스쿨 1월 프로그램을 통해 사진 영상에 관한 기본 및 심화 강좌 10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 니콘스쿨은 비대면 방식으로 전문가에게 카메라 활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정기 교육 프로그램이다. 모든 강연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로 진행되며, 일정에 맞춰 접속만 하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1월 기본 강의는 카메라 오류 메시지 대처, 노출 조정, 색공간 의미, 포토샵 카메라 로우 기능 사용법을 주제로 마련됐다. 심화 과정의 경우 최신 사진 트렌드, 현업작가들의 작품생활 및 창업 이야기, 촬영과 보정 노하우 등 강의를 만날 수 있다.

이 중 오는 11일과 18일 2회 진행되는 송승진 작가의 ‘겨울사진 이야기’ 강좌는 개성 있는 겨울 사진을 완성할 수 있는 팁에 대해 알려준다. 오는 13일 예정된 니콘스쿨 인기 강사인 박성욱 작가의 ‘보정 작업에 유용한 포토샵 액션 만들기’ 강의에서는 자주 사용하는 보정 스타일을 ‘포토샵 액션’으로 저장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