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째 이어지는 파트너십, 올해 DRX의 성공적인 시즌 위해 지원

[사진=로지텍-DRX 공식 파트너십 체결]
[사진=로지텍-DRX 공식 파트너십 체결]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로지텍 코리아가 글로벌 이스포츠 전문기업 DRX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로지텍은 DRX와 지난 2020년 2월부터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파트너 관계를 이어왔다. 파트너십 체결 이후 이후 DRX는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리그 준우승이라는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경쟁력을 갖춘 선수단으로 성장했다. 2020 LCK 올스타 멤버로 뽑히기도 했던 베테랑 ‘데프트’ 김혁규 선수가 지난해 12월부터 다시 팀에 합류해 주장이자 최고참으로서 팀을 이끌어가고 있고, 이번 시즌을 맞아 대대적 리빌딩을 거치는 등 올해 LCK 무대에서 큰 활약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로지텍은 올해도 DRX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담당하게 되었다. DRX 프로게임단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다방면에서 지원할 예정이며, 양사 공동 마케팅 진행 등 상호간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로지텍은 전세계 이스포츠 프로게이머, 게임사와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게이밍 기어를 개발해왔다. 지난 해에는 라이엇 게임즈와 콜라보를 진행해 ‘K/DA 컬렉션’ 과 ‘리그 오브 레전드 컬렉션’을 출시한 바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