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X 포토 갤러리, GF렌즈 리뷰, 피사체별 추천 필름 시뮬레이션, 카메라 및 렌즈 개발자 인터뷰 등 게재

[사진제공=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사진제공=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라지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GFX 활용 백서 ‘GFX시리즈의 모든 것’을 출간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도서는 후지필름 GFX시리즈의 기능과 특징, 활용 팁 등이 총망라된 가이드 북으로 라지포맷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최대 1억 화소 이상의 초고해상도 대형 이미지 센서로 촬영된 GFX 포토 갤러리 및 GF렌즈 리뷰, 피사체별 추천 필름 시뮬레이션, 화질 설정을 위한 가이드, 카메라 및 렌즈 개발자와 제조자의 인터뷰 등 GFX에 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책은 총 144페이지로 구성됐으며, 4월 중순부터는 전국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GFX100S, GFX50SII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품배터리 NP-W235 2개와 듀얼 충전기 BC-W235, ‘GFX시리즈의 모든 것’을 증정하며, 후지필름 FPS 회원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도서 신청을 하면 1권씩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기존 풀프레임 카메라 유저들이 라지포맷 GFX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종과 브랜드에 관계없이 35mm 센서를 탑재한 카메라를 가지고 전국 후지필름 공식 오프라인 판매처에 방문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GFX시리즈의 모든 것’을 선물한다.

후지필름 GFX시스템은 풀프레임 대비 1.7배 큰 초고해상도의 라지포맷 센서를 탑재, 최대 1억 200만 화소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픽셀의 크기가 큰 만큼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어 이미지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하는 피사체의 색감과 질감을 디테일하고 다양하게 표현해준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