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할인 판매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닌텐도 e숍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해당 기간 동안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 2022’와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등 유비소프트의 닌텐도 스위치용 타이틀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2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블랙핑크의 ‘붐바야’, 에스파의 ‘블랙맘바’ 등 K-POP을 비롯해 K/DA의 ‘POP/STARS’, 토드릭 홀의 ‘Nails, Hair, Hips, Heels’, 이매진 드래곤즈의 ‘Believer’ 등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했던 40곡의 다양한 음악들을 포함하고 있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어쌔신 크리드 2,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을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세 작품의 모든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솔로 DLC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콘솔 특징을 살려 오프라인 상황이나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HD Rumble,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최적화된 HUD 등을 통해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할인 판매에 대한 세부 정보는 닌텐도 e숍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