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셀은 ‘타임리프 스킨 솔루션 크림’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 제품은 기초 케어 제품들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를 함유해 자연적인 피부 진정 효과를 높였고, 아미노산 유래 천연 보습인자인 베타인과 할미꽃 추출물 함유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성 피부나 지성 피부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특허성분인 그리놀 추출물, 블루 콤플렉스,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 성분들로만 함유하고 있어 진정과 보습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재생크림 본연의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한다면 피부 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로하셀 ‘타임리프 스킨 솔루션 크림’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와 찬 바람으로 인해 피부의 수분이 없어져 탄력이 떨어지게 되고 건조함으로 인해 속 당김과 주름으로 인해 고민을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렇게 피부 수분이 부족해 탄력이 떨어질 때에는 피부가 예민해져 트러블이 일어나거나 가려움증이 생겨나는 등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칫 메이크업이나 기초 케어 제품으로 인해 피부가 갑자기 뒤집어질 수도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조성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