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한방 화장품 브랜드 로하셀에서 매마른 입술에 생기와 수분을 공급해줄 ‘팝 드론 샤인 틴트’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출시된 로하셀 ‘팝 드론 샤인 틴트’는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과 틴트의 오랜 지속력, 립글로스의 광택감을 한 번에 모아놓은 올인원 오일틴트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동백오일, 달말이꽃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로즈힙열매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마인추출물, 꿀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과 한방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며 오일틴트 특성의 끈적임을 줄였다"며 "보습력은 깊어 추운 겨울 자칫 거칠어지고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을 보호해주고, 유상과 수상의 혼합 겔링 시스템으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고 발색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로하셀 ‘팝 드론 샤인 틴트’의 어플리케이터는 중간에 홈이 파여있어 양 조절이 쉬우며 유연하게 휘어지는 45도 각도로 이뤄져 있어 립 메이크업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로하셀 오일틴트 제품은 클래식 레드컬러인 ‘로즈 드롭’, 리얼 레드컬러인 ‘텐저린 드롭’, 러블리한 핑크 컬러인 ‘푸시아 드롭’, 상큼발랄한 오렌지컬러의 ‘베이비 드롭’, 코랄 레드 컬러인 ‘피치 드롭’까지 립 메이크업 색상의 트렌드를 담아 5가지 컬러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로하셀 ‘팝 드롭 샤인 틴트’ 제품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공식홈페이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