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메일 게이트웨이 9.0 공개…피싱차단 기능 강화

시만텍(www.symantec.co.kr)은 최근 개최된 RSA 컨퍼런스를 통해 최신 메시징 보안 플랫폼인 엔터프라이즈 및 중소기업용 ‘시만텍 브라이트메일 게이트웨이 9.0을 발표했다.

실시간 업데이트 보호기능을 제공하는 이번 최신 버전은 통합 이메일 암호화를 통해 제어기능이 한층 강화됐으며, 대기업 및 중소기업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향상된 확장성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퍼지 인텔리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첨단 기계학습 모듈을 도입, 신종 대상지정 공격 및 피싱 공격을 파악하고 많은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위협요인을 사전에 차단해 준다.

시만텍 브라이트메일 게이트웨이 실행화면

만텍의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42%가 효과적인 이메일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사이버 범죄의 대상이 되기 쉬운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시만텍 브라이트메일 게이트웨이 9.0’은 매 초마다 실행되는 안티스팸 정책을 통해 실시간 보호를 제공한다.

‘시만텍 브라이트메일 게이트웨이 9.0’을 통해 고객들은 5백만 개의 이메일 유인 계정으로 사기, 피싱 및 스팸 샘플을 수집하는 ‘시만텍 프로브 네트워크’로 자동화된 데이터 피드백을 직접 전달함으로써 시만텍 글로벌 인텔리전스 네트워크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이메일 공격 추이와 유형 등에 대한 분석 정보를 바탕으로 자신의 시스템 환경에서 발생한 이메일 공격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시만텍코리아의 윤광택 이사는 “ ‘시만텍 브라이트메일 게이트웨이 9.0’은 특정 대상을 겨냥한 공격을 완벽히 방어하는 한편, 스팸의 99% 이상을 차단해 중요한 정보에 대한 보호를 지원하고 핵심적인 이메일 보안관리 업무를 효율화한다”고 강조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