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찾은 답으로 모발에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브랜드 닥터탑의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라인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 2X’(이하 피브로인 헤어필)가 8월 미국, 유럽에 동시 론칭되었다.

닥터탑은 씻어내지 않는 단백질 트리트먼트 ‘실크 프로틴 헤어필’ 을 100만개 이상 판매한 바 있다. 또한 여배우들이 실제 일상에서 사용하는 트리트먼트이다.

설명에 따르면 ‘피브로인 헤어필’의 원료 중 하나인 실크의 천연 산물 피브로인이라는 성분은 한방 약재나 의료 소재, 고가의 화장품 첨가제로 쓰인다. 피브로인과 닥터탑 연구진의 코스메틱 노하우가 만나 일부 탑 셀럽 및 VIP들을 위해 제공하던 고가의 헤어-케어 클리닉 제품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7가지 100%천연 향료의 최적의 비율을 발견하기 위해 닥터탑만의 천연 오일 믹싱 기술을 개발, 수백 회의 예민한 조향 테스트를 거친 결과 자연 그대로의 향을 담아 낼 수 있었으며, 모발 윤기와 보습력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한 에코서트(USDA ECOSERT) 인증을 거친 3가지 유기농 오일과 7가지 천연 오일 성분을 첨가했다.

닥터탑의 이금희 대표는 “헤어 전문가들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노하우와 탑코스메틱의 탁월한 연구개발 및 생산능력을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 없이 연구해 온 결과 프리미엄 라인이 완성됐다” 고 전했다.

제품은 닥터탑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현대백화점(판교,가든,중동,대구), 신세계백화점(강남,센텀시티,인천,대구), 롯데백화점(부산), A1면세점(명동)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닥터탑은 KSCI 2년 연속 2017 소비자 만족지수 1위,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