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심한 가을에 접어들면서, 가을맞이 화장품 시장의 열기가 뜨겁다. 메이크업의 가장 핫한 제품인 쿠션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도 여전히 시들지 않고 있다.

WB SKIN (김왕배 대표이사) 여우화장대의 ‘스노우필터쿠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유분과 피지로 인한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것을 보완한 밀착력 좋은 쿠션이며, 수분감있는 느낌을 주는 촉촉한쿠션 기능과 가벼운 발림의 에어쿠션 기능으로 기미, 잡티, 홍조 등 피부트러블을 쉽게 가려주는 촉촉하고 커버력 좋은 쿠션이다.

설명에 따르면 여름시즌 동안 SNS 및 온라인상에서 밀착력 좋은 쿠션, 커버력 좋은 쿠션으로 수많은 쿠션 제품중 판매량 상위권을 차지했다.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은 쿠션팩트추천, 워터프루프쿠션, 커버력좋은쿠션, 촉촉한쿠션으로 가을시즌에도 찾아지고 있다.

특히, WB스킨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은 비타민C가 풍부한 수련화 추출물과 Lipoamino acid가 함유되어 있어 쿨링감과 피부 진정, 화이트닝 효과에 도움되며, 끈적임없이 유분기를 잡아줘 무너짐과 밀리는 현상이 없는 지속력 좋은 쿠션이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허가를 획득한 ‘스노우필터쿠션’은 모과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넓어진 모공수축 효과가 있으며, 레몬밤과 오렌지꽃 추출물은 각각 피부진정과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줘 피부타입과 상관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을 줘 건성쿠션추천, 지성피부쿠션을 찾는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인데, SPF50+/PA+++의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과 워터프루프쿠션기능으로 가을철 얼굴에 분비되는 유분과 물로 화장이 쉽게 지워지는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 메이크업베이스로 사용하기에 좋은 선쿠션이다.

더블유비스킨(김왕배 대표이사)은 “가을시즌에도 얼굴피부에 유분과 피지로 인해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것을 최소화하고, 얼굴 피부에 닿았을 때 Lipoamino acid으로 쿨링감과 피부진정효과가 있고 기미, 주근깨, 홍조 등 잡티를 쉽게 커버와 톤보정을 할 수 있다”며,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대형 드럭스토어와 오프라인몰에서의 판매시기에 대한 문의를 주시는 고객들이 많다, 여우화장대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오프라인에서도 곧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더블유비스킨 여우화장대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