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년 사이에 미국에서 떠오르는 K-BEAUTY 브랜드가 있다. 바로 국내에서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로 한국 뷰티 시장에 패드 열풍을 일으킨 주역 코스알엑스(COSRX)다.

코스알엑스(COSRX)는 국내 브랜드이지만 미국 내 K-BEAUTY 커뮤니티에서 제품력이 인정되어 입소문이 빠르게 퍼져 한국보다 미국에서 먼저 유명해진 특이한 케이스다.

미국에서 선도하는 K-BEAUTY 브랜드답게 코스알엑스(COSRX)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크네 핌플 마스터 패치(Acne Pimple Master Patch)’는 US TeenVogue에서 주관한 ‘2017 Teen Vogue Acne Award’ 에서 ‘피부과 의사가 추천한 최고의 아크네 제품’에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아크네 핌플 마스터 패치(Acne Pimple Master Patch) 는 트러블이 발생한 스팟부위에 집중케어를 도와주는 붙이는 패치형태의 의약외품제품이다.

코스알엑스 해외사업팀 이혜영 팀장은 “미국 시장에서 여타 글로벌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코스알엑스의 강점을 내세우며 브랜드 파워 경쟁력을 높여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스알엑스(COSRX) 제품은 미국 내 블루밍데일즈(bloomingdales’s) 뉴욕 소호점, 어반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얼타(ULTA)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