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을로 접어들면서 날씨 특유의 건조하고 강렬한 자외선으로 모발손상을 일으켜 여성들의 고민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일생 속에서 흔히 사용하는 헤어매직기와 같은 헤어기기도 뜨거운 열을 이용하기 때문에 상한 머리를 만드는데, 이는 머리를 더욱 부스스하게 만든다. 그리고 요즘에 유행하고 있는 염색, 탈색 및 단발머리C컬펌, 단발머리S컬펌 등도 모발을 급격하게 손상시킨다.

이때, 상한머리복구가 필요한지 아닌지 모발 상태를 체크하고 컨디셔너나 트리트먼트가 필요할 정도로 모발관리를 요하는지 따져본 후, 상한 머리카락에 모발영양을 공급하는 정도에 따라 헤어에센스나 헤어앰플을 추가하여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WB스킨(김왕배 대표이사)의 헤어토탈케어 전문브랜드인 트리트룸이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제품은 잦은 염색과 파마로 상처받은 머릿결을 9초만에 건강하게 가꿔주며 손상모발 복구에도 도움을 주고 모발을 관리해줘 셀프헤어클리닉 상위 순위에 오른 제품이다.

설명에 따르면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를 사용했을 때, 단 9초만에 영양부터 코팅이 가능한 이유는 Lipidure PMB 성분 때문인데, 누에고치로부터 배양하여 인체세포막 단백질과 유사한 화학적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9초만에 모발에 영양이 흡수하여 케어가 가능하며, 산성으로 바뀐 모발을 중화시켜 끈끈한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줘 모발의 수분증발을 막아줘 찰랑찰랑하고 윤기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트리트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특허기술인 phase inversion(상전환 기술)을 도입하여 액상상태의 트리트먼트가 물과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면서 모발 깊숙이 단백질 및 17가지 모발과 유사한 아미노산을 큐티클 사이사이에 공급해줘 두피케어와 즉각적인 손상모발복구에 도움을 준다.

WB SKIN 트리트룸의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등 두피와 모발에 손상을 가하는 9가지의 유해한 성분은 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푸드에 함유되어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모발의 산화를 막아줘 손상머리복구에 도움주고, 다마스크 장미꽃수 추출물은 레몬의 17배나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모발산화를 막아줘 머릿결복구에 탁월하며 상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컨디셔닝 효과, 모발 산화작용 억제, 모근에 작용하여 상한머리복구 관리에 좋다.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기존의 크림 제형 제품 특유의 끈적임을 보완한 액체형태의 트리트먼트로 처음 도포를 했을 때 수분감이 더 많이 느껴지기 때문에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동시에 건조하고 갈라지는 모발 깊숙이 영양감을 전해줘 펌이나 염색으로 손상된 머릿결을 케어해줄 수 있는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인데, 오래 유지하기 힘든 컬러와 거칠어진 모발과 축축 처지고 빈약한 모발에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염색컬러는 더욱 선명하게, 손상된 모발은 건강하게 가꿀 수 있으며, 머릿결에 탄력이 생겨 탱글탱글한 헤어컬을 만들 수 있는데, 그 이유는 트리트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함유성분을 보면 답을 알 수 있다.

최근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3사에 입점되어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SNS 및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면서 오프라인몰에서도 찾는 고객들이 올리브영8월세일, 왓슨스8월세일, 9월세일, 올리브영추천상품등의 인기키워드로 검색되었다.

더블유비스킨(김왕배 대표이사)는 “트리트룸의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와 프리미엄텐 샴푸는 천연유래계면활성제 함유, 무실리콘 처방으로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텐 샴푸는 천연샴푸, 탈모샴푸로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트리트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