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전문 교육 기관 평택행정고시학원에서 제21회 주택관리사 시험을 대비하여 ‘기초입문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총 3개 과목(시설개론/민법/회계원리)으로 구성되는 주택관리사 ‘기초입문과정’은 9월 개강을 시작으로 내년 5월까지의 교육기간을 가지게 된다. 체계적인 학습을 위해 평택행정고시학원이 자랑하는 단계적 커리큘럼을 반영하며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문제풀이 과정이 계획돼 있다.

또한 해당 교육 기관의 ‘기초입문과정’은 9월~10월 두 달간 초보 수험생을 위해 입문과정 확장 기간을 가진다. 9월은 1차 기초 선행과정을 진행, 초보 수험생이 기초용어 및 기초개념을 확립하는 기간으로 구성되며, 본 과정에서는 기초용어 학습과 기초개념을 확립하는 등의 선행과정을 교육하며 주택관리사 초보 입문자로 하여금 탄탄한 기본기를 만들 수 있도록 한다. 이어 10월부터는 본격적인 이론 학습도 진행하며, 1차과목 기본이론 개강과 2차 과목 기초입문과정에 돌입하게 된다.

아울러 ‘기초입문과정’ 패키지는 직장인과 학생의 퇴근 및 하교 시간을 고려하여 야간반(19시~22시)으로 운영한다. 또한 수강생들의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줄이고자 동영상/모바일 강좌를 무료로 지원하며 수강생에 효율적인 학습 여건을 제공하고자 했다.

이에 평택행정고시학원 측은 “수준 높은 커리큘럼과 강의, 교수진은 물론이고 수강생의 여건을 고려하여 최적의 교육 환경을 구성하고자 했다”라며 “소개된 것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기 때문에 평소 주택관리사 시험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면 방문 상담을 진행해보길 권한다” 전했다.

'기초입문과정'은 평택여중사거리 동아빌딩 4층에 위치한 평택행정고시학원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해당 학원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주택관리사 자격증, 부동산 실무 등의 교육 패키지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