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헤어 머더 셀러 트리트먼트' 두피 타입에 맞춘 트리트먼트 선봬

 

손상된 모발에 화학성분의 영양분을 공급해 두피 및 모발 조직을 보호하고 추가 손상을 예방하기 위한 제품이 '헤어트리트먼트'이다. 민감한 두피와 푸석한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처진 모발에 탄력과 활기를 넣어주며 유수분 균형을 맞춰 정전기를 방지하고 들뜨는 잔머리를 차분하게 정리해주기도 한다.

트리트먼트의 주성분으로는 모발 성분과 비슷한 케라틴, 콜라겐. 실크단백질이 있으며, 식물성 오일인 동백오일, 아르간오일,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 오일등의 천연 오일 성분도 첨가돼 있다.

최근 실크테라피, 아로마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 상품이 출시됐으며, 모발영양공급뿐만 아니라 지성두피를 위한 트리트먼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머리기름이 많은 지성두피용 트리트먼트를 이용해 두피마사지를 한다면 두피여드름, 두피뾰루지, 두피 가려움증, 비듬없애는방법 등의 두피관리에 효과적이다.

탄력 있는 헤어컬을 연출하고 싶다면 펌 전용 헤어트리트먼트를, 염색컬러를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염색 전용 헤어트리트먼트를 쓰는 것이 좋다. 헤어오일이나 헤어팩, 린스나 헤어컨디셔너도 겸용한다면 좋은 효과를 보일 수 있다.

'더 헤어 머더 셀러(헤머셀) 트리트먼트'는 다양한 모발과 두피 타입에 맞춘 트리트먼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샴푸계면활성제, 미용실두피샴푸, 계면활성제없는샴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헤머셀의 전 제품을 천연유래계면활성제샴푸이며, 트리트먼트 또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해 각종 트리트먼트순위에 오르며 추천상품으로 등극했다.

'헤머셀 컬러 프로텍트 트리트먼트'는 잦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얼룩덜룩한 컬러를 선명하게 케어해 준다. '헤머셀 볼륨 컬 트리트먼트'는 힘없이 처지는 모발을 풍성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헤머셀 뉴트리티브 트리트먼트'는 천연유래성분이 손상모를 강력하게 케어해주는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머리카락갈라짐과 머리결관리, 헤어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