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이 추석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는 명절 선물을 제안한다.

에디션은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을・겨울 시즌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뉴포티 세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셔츠, 스웨터, 카디건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해 요즘 같은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다. 모던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된 스타일링 완성을 도우며, 일상생활 및 심플한 캐주얼 오피스룩으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28일부터 구매금액별 추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만/40만/6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만/4만/6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미 할인된 가격의 상품에도 중복 적용된다.

에디션 마케팅 담당자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 연휴를 맞아 에디션이 제안하는 선물 아이템은, 올 추석 특별한 선물을 찾는 분들에게 구성과 가격 면에서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 있는 아이템으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에디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